posted by 뮹뭉묵목몽묭 2014. 7. 22. 07:2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 신호흡



자신의 마음을 안정시킬수 있는 아주 간단한 방법중 하나가 신호흡이지요. 밖으로 나가 맑은 공기를 마시면 마음이 진정되는걸 느낄수 있을겁니다.



2. 자신의 일에 집중!


걱정을 없애는 아주 간단한 방법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것이지요. 자신의 할일에 집중하는 것으로 걱정을 잊어보세요!


3. 자신이 좋아하는일 하기


걱정을 잊을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은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것입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TV쇼를 본다거나, 게임을 한다거나, 책을 읽는것은  걱정을 잊을수 있는 방법이 될것입니다.



4. 사람들과 어울리기


걱정을 잊을수 있는 또 하나의 좋은 방법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입니다. 자신의 친구나 가족에게 자신의 걱정을 털어놓는것도 좋은방법이 될수도있지요.




5. 잔잔한 노래 듣기


걱정이 많은때는 잔잔한 노래를 듣는것은 어떨까요? 걱정이 조금은 누그러질것입니다.



6. 방을 밝게 하기



사람은 분위기에 휩쓸리는 동물이지요. 아무래도 어두울때 사람들은 더욱 우울해지고 근심이 생기지요? 방을 밝게 하는것으로 기분전환을 하는것은 어떨까요?


7. 마사지 


걱정이 많을때는 마사지샾에서 마사지를 받는것은 어떨까요? 마사지로 인해 몸의 피로가 풀리는것과 동시에 걱정이 누그러지는것을 느끼실 겁니다.



8. 전문과와 상담



도저히 자신의 불안감을 추스를수 없으면 전문과와 상담과 치료를 받는것이 최선의 방법일 것입니다.

전문가의 조언과 치료가 해가 되지는 않을테니깐요.



9.스트레스 줄이기


불안감과 걱정은 보통 스트레스에서 오지요. 긍정적으로 생각하거나 휴가를 감으로써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은 어떨까요?